[NNA] 리사 파트너즈, 싱가포르 부동산 첫 투자

By 시미즈 미유키 기자/ [번역] 이경 Posted : December 10, 2024, 15:15 Updated : December 10, 2024, 15:15
리사 파트너즈는 싱가포르의 임대형 공업부동산 ‘어드미럭스’에 투자했다. [사진=리사 파트너즈 제공]


NEC 캐피탈솔루션 산하 투자회사 리사 파트너즈는 싱가포르의 임대형 공업부동산에 투자했다고 밝혔다. 리사 파트너즈가 싱가포르에 투자하는 첫 부동산 안건이다. 투자액은 밝히지 않았다.

 

싱가포르의 특별목적회사(SPC)에 대한 출자를 통해 북부 어드미럴티 스트리트의 공업부동산 ‘어드미럭스’에 투자했다. 현지 투자가와의 공동 투자다. 리사 파트너즈의 싱가포르 거점에서 현지 라이센스를 보유한 리사 파트너즈 아시아가 운용을 담당한다.

 

어드미럭스는 7층 건물이며, 부지면적은 2만 1622㎡, 연바닥 면적은 5만 4054㎡. 연구소와 물류창고, 오피스 기능이 일체화된 경공업용 하이스펙 공업 빌딩이다.

 

반도체를 비롯한 첨단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에서 중소기업까지 폭넓은 기업이 입지한 북부 우드랜즈 기역에 위치해 있다. 반도체 및 바이오 의약품 등 고부가가치 제조업의 연구개발, 제조거점으로 35개사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리사 파트너즈는 이번 발표에 대해 “싱가포르 제조업의 견조한 성장과 반도체, 생명과학 분야를 중심으로 한 고도의 실험, 제조설비 이용에 대한 세계적인 수요 확대에 주목해 투자하기로 결정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Copyright ⓒ Aju Press All rights reserved.